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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회사에서 왜 케첩을 만들어? 폭스바겐의 ‘괴르츠 케첩’ 화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자동차 회사에서 만든 케첩이라니, 믿기 힘들죠? 그것도 무려 30년 동안이나 비밀리에 만들어왔대요. 폭스바겐의 ‘괴르츠 케첩’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답니다!

괴르츠 케첩? 이름부터 특별해!

‘괴르츠(Gewürz)’가 뭔지 궁금하셨죠? 독일어로 ‘향신료’란 뜻이에요. 그러니까 ‘괴르츠 케첩’은 ‘향신료 케첩’인 셈이죠. 일반 케첩보다 스파이시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대요. 독일 음식에 어울리는 특별한 소스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여러분, 폭스바겐 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자동차? 이제는 ‘케첩’도 함께 떠올려야 할 것 같아요! 1996년부터 폭스바겐은 독일 공장 직원들을 위해 이 특별한 케첩을 만들어왔대요. 심지어 자동차 부품처럼 고유 번호까지 있다니, 정말 폭스바겐답죠?

30년 만에 미국 상륙한 비밀의 맛

이 특별한 케첩이 드디어 미국에 상륙했어요. 폭스바겐이 미국 진출 75주년을 맞아 깜짝 선물로 준비했대요. 지금 폭스바겐 미국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폭스바겐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이 케첩의 미국 진출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어있어요. 폭스바겐의 열혈팬인 제이미 오어라는 분이 괴르츠 케첩을 모아서 팬 모임에서 나눠주곤 했대요. 이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폭스바겐이 공식적으로 미국에 선보이게 된 거죠. 팬들의 사랑이 만든 프로젝트라니, 정말 감동이에요!

원래 이 괴르츠 케첩은 폭스바겐 직원들이 즐겨 먹는 커리부어스트(독일식 카레 소시지)에 곁들이려고 만들어졌대요. 독일 음식과 찰떡궁합인 이 케첩, 정말 맛있겠죠?

폭스바겐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렇게 말했어요. “우리는 단순히 자동차 판매의 기념일을 축하하는 게 아니에요. 폭스바겐을 오늘의 브랜드로 만든 모든 재미있고 독특한 것들을 축하하는 거죠.” 맞아요. 이 케첩은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폭스바겐의 역사와 팬들의 열정이 담긴 특별한 상징이에요.

여러분, 어떠세요? 자동차 회사가 만든 향신료 케첩이라니,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이런 독특한 아이디어로 팬들과 소통하는 폭스바겐의 모습이 참 멋져 보여요. 혹시 괴르츠 케첩을 맛볼 기회가 생긴다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자동차의 맛(?)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