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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제로 슈거, 미식축구 팬들을 겨냥한 게이밍 마케팅

코카콜라 제로 슈가가 대학 미식축구 팬들을 위해 EA 스포츠와 파트너십을 맺고, 게이밍과 현실 세계를 결합한 멋진 마케팅을 선보였어. 나도 이 소식을 듣고 엄청 흥미롭다고 생각했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보자!

우리나라와 달리 미국에서 미식축구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해, 당연히 미식축구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겠지? 그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베네핏을 선사하는 게이밍 마케팅을 진행한거야

예를 들어, 코카콜라 제로 슈거 x EA Sports College Football 25 허브에 방문해서 코카콜라 제로 슈거를 스캔하면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상인 College Ultimate Team™(CUT) 카드 팩을 얻을 수 있어. 이 카드 팩은 25개 파트너 학교의 현재 선수들을 수집할 수 있게 도와줘서, 팬들이 자신만의 최강 팀을 꾸릴 수 있게 하지.

게임 외에도 ‘the Fan Work is Thirsty Work Tour’가 시즌 동안 14개 대학 캠퍼스를 방문할 예정이야. 여기서 코카콜라 제로 슈거 샘플링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해 줄 거야. 대학 행사에서 학생들과 팬들은 게임을 무료로 즐기고, 자신만의 맞춤형 미식축구 25 팬 카드를 만들 수도 있어. 이 투어는 시즌 내내 특정 프로 미식축구 경기장에서도 열릴 예정이야.

이번 EA 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은 코카콜라 제로 슈거의 ‘Best coke ever’ 캠페인의 연장선에 있는 거야. 캠페인의 메시지는 ‘맛있는 코카콜라 제로 슈거와 함께 게임 데이를 만끽하라!’라고 할 수 있어. TV 광고는 파트너 학교의 팬들이 보여주는 에너지와 열정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어.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스포츠와 콜라보한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